니시무라 나카야마테 본점 - Google 지도

 

니시무라 나카야마테 본점 · 1 Chome-26-3 Nakayamatedori, Chuo Ward, Kobe, Hyogo 650-0004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오늘 소개할 카페는 3년반 만에 방문한 고베 니시무라 카페입니다. 1948년 설립된 역사와 전통있는 커피 전문점이고 고베대지진 시기에 현지인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하며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해온 고베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가게입니다.

저는 이번에 산노미야역에서 가까운 니시무라 나카야마테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빨간 간판 앞으로 가면 한국의 20세기 경양식 식당 같은 분위기를 마주하게 됩니다.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자리를 바로 안내해 주고 메뉴판, 물수건, 그리고 물 한잔을 가져다 주십니다.

저는 점심을 먹지 않고 오후에 방문하게 되어 바스켓 런치 (1,200엔)을 주문하였습니다.

커피 원두를 직접 볶는 기계가 가계 안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식사가 나왔습니다.

전날 술을 좀 마셔서 해장에 너무 좋았던 스프..살짝 신맛이 나면서도 속을 따뜻이 감싸주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햄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스프와 함께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그리웠던 커피..3년반 전과 같이 맛과 향이 깊고 입안을 넘어가도 여운이 남는 그 느낌..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물잔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사진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커피 한잔으로만 하기엔 좀 아쉬워 식사를 마치고 정리해 달라 한 뒤 한잔 더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도 고베에 방문하게 되면 다시 와야할 것 같습니다. 오사카에 우메다점도 있긴 한데 그래도 본점 느낌 만큼은 미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레트로 분위기의 고베 '니시무라 카페'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